현대엔지니어링, 병점역 인근에 ‘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’ 공급

전용 84㎡, 12개 동, 총 970가구 구성
GTX-C·동탄트램 등 교통호재 예정

 

 

현대엔지니어링이 지하철 1호선 병점역 일원에 짓는 ‘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’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.

 

‘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’는 지하 2층~지상 23층, 12개 동, 총 97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. 전용  84㎡A 736가구, 84㎡B 168가구, 84㎡C 66가구로, 선호도가 높은 국민평형 위주로 공급된다.

 

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 투시도. /현대엔지니어링 제공

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 투시도. /현대엔지니어링 제공

 

 

단지가 들어서는 병점역 일원은 중견 건설사 위주의 아파트 공급이 이뤄진 세교2지구와 달리 대형 건설사들의 브랜드 아파트가 공급, 향후 약 1만2000가구 가량의 브랜드 타운이 완성되는 곳이다.

 

‘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’는 이러한 병점역 일원 브랜드타운 중에서도 병점역 이용이 편리한 입지에 들어선다. 병점역에서는 1호선(급행열차)을 비롯해 향후 GTX-C노선, 동탄트램까지 다니게 된다. GTX-C노선이 병점역까지 연장(예정)되면 삼성역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을 전망이며, 동탄-인덕원선 개통 시 병점역에서 동탄역까지 연결이 되기 때문에 동탄생활권 접근성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. 1번 국도로 바로 연결되는 6차선 도로의 개통도 예정돼 있다.

 

병점복합타운 중심상권 및 홈플러스, 병점동 중심상권, 동탄1신도시 생활권 등 생활 인프라가 병점역 일원에 잘 갖춰져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.

주변에는 도보 통학이 가능한 양산초가 위치하며 단지 인근에 (가칭)양산1중학교가 신설될 예정(2027년 3월)으로 어린 자녀들도 단지에서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춰져 있다. 명문고등학교로 유명한 세마고, 병점고, 동탄국제고도 주변에 있다. 또 복합문화공간인 유앤아이센터를 비롯해 복합체험 문화공간인 아이드림센터와 양산도서관 등이 가까이에 있어 교육환경 또한 양호하다.

 

 

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 위치도. /현대엔지니어링 제공

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 위치도. /현대엔지니어링 제공

 

삼성전자 기흥·화성 캠퍼스와 수원캠퍼스, 평택캠퍼스 등이 인근에 있고 LG전자가 포함된 진위일반산업단지도 근거리에 자리하고 있다. 그밖에 수원일반산업단지, 가장일반산업단지, 정남일반산업단지, 동탄테크노밸리 도시첨단산업단지, 동탄일반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 및 기업체로의 출퇴근 여건까지 확보했다.

 

또한 ‘힐스테이트 오산더클래스’에는 현대엔지니어링의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.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, 실내골프연습장, 개인 PT실 등의 운동시설과 어린이집, 다함께돌봄센터, 작은도서관, 티하우스, 경로당 등이 마련된다.

 

분양업계 관계자는 “GTX-C노선과 동탄트램 등 교통호재로 인해 가격 상승 기대감이 높은 병점역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로 수요자는 물론 투자자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”라고 했다.

 

 

이 게시물을

공유하기

번호
제목
작성자
날짜
조회 수